맛집

강원 정선에서 찾은 인생짬뽕 '동네짬뽕'이용후기

K경서 2025. 7. 20. 00:39
반응형
반응형

"내돈내산"

안녕하세요 경서에요:)

오늘은 제가 정선여행 시

현지인 추천으로 들른

"동네짬뽕"에 대해 얘기해볼게요!

강원도 여행을 갔는데

얼큰~한 짬뽕이 정말 너무 당기는거에요

근데 순두부 짬뽕은 또 제법 먹어봤단 말이죠

그래서 로컬찬스를 썼어요

그렇게 추천받은 '동네짬뽕'

주차공간도 아주 적적해서

편하게 주차 후 입장이 가능했어요

다만,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 1인 매장이라

영업시간이 11:00 - 15:00까지에요

그러니 혹 들를 계획 있으시다면

영업시간 및 휴무일 꼭 확인하시길 바래요!

점심장사만 하는지라 늘 만석인데

그나마 여유있게 식사 하시려면

11:30분 전이라 13:00시 이후를 추천드려요:)

매장내부는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

얼마나 맛집인지

국물도 별도로 포장이 가능하답니다:)

저는 그냥 짬뽕을 시키고

일행은 매운 짬뽕을 시켰어요

그리고,,,

반찬과 밥은 셀프!

처음 방문한 저는 글을 셀프란 글을 읽고도

이 정도일 줄이야... 했는데

어버버버 하다가 주위를 둘러보고 따라했다는🤦‍♀️

빨간 국물의 자태 보이세요?

추천해준 지인의 설명에 의하면

마신 게 없어도 해장이되는 맛이라는🤣

저는 짜장 or 짬뽕 뭐 이런 고민을 안 하는

강경 짬뽕파거든요?

웬만해선 고민없이 늘 짬뽕이지만

제가 고민할 때는 정말 배가 고플 때...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암튼 그만큼 정말 짬뽕만 많이 먹어봤는데

여기는 진짜 찐찐찐이던데요👍

이거 노래 삽입하는 법 아시는 분?!

찐이야 부른거 삽입하고 싶은데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보통은 짬뽕국물을 대량으로 만들어뒀다

쓰니 빨간데 뭔가 멀~겋거든요?

근데 이 '동네짬뽕'은 자태부터 다른게

아낌없이 재료넣고 바로 볶았단 뜻이죠

불 향 가득한데 식을수록 그라데이션으로 

달라지는 국물 맛

이거이거 아무나 못 하거든요 진짜👏👏

면발 탱탱한거야 말 하면 입 아프고

고기넣고 볶은 맛인데 곤이도 들어있고

야채도 많은데 또 해산물도 들었고

근데 이 가격이고🤣

꽤 처참한 현장이죠?

그리고 제일 어버버했던...

다들 땀을 한바가지 흘리고

발우공양이라도 한 듯

깨끗한 그릇들고 무표정으로 척척척 걸어가

치우고 나가는 일사분란?한 모습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마치 당황하지 않은 척 따라했어요

헤헷

저는 정선갈 일이 있으면 또 들를 것 같아요

그 때까지 사장님,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

이상,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.

오늘도 들러줘서 고마워요

또 만나요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