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내돈내산"

안녕하세요 경서에요:)
오늘은 제가 정선여행 시
현지인 추천으로 들른
"동네짬뽕"에 대해 얘기해볼게요!


강원도 여행을 갔는데
얼큰~한 짬뽕이 정말 너무 당기는거에요
근데 순두부 짬뽕은 또 제법 먹어봤단 말이죠
그래서 로컬찬스를 썼어요
그렇게 추천받은 '동네짬뽕'
주차공간도 아주 적적해서
편하게 주차 후 입장이 가능했어요
다만,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 1인 매장이라
영업시간이 11:00 - 15:00까지에요
그러니 혹 들를 계획 있으시다면
영업시간 및 휴무일 꼭 확인하시길 바래요!
점심장사만 하는지라 늘 만석인데
그나마 여유있게 식사 하시려면
11:30분 전이라 13:00시 이후를 추천드려요:)



매장내부는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
얼마나 맛집인지
국물도 별도로 포장이 가능하답니다:)

저는 그냥 짬뽕을 시키고
일행은 매운 짬뽕을 시켰어요
그리고,,,



반찬과 밥은 셀프!
처음 방문한 저는 글을 셀프란 글을 읽고도
이 정도일 줄이야... 했는데
어버버버 하다가 주위를 둘러보고 따라했다는🤦♀️


빨간 국물의 자태 보이세요?
추천해준 지인의 설명에 의하면
마신 게 없어도 해장이되는 맛이라는🤣
저는 짜장 or 짬뽕 뭐 이런 고민을 안 하는
강경 짬뽕파거든요?
웬만해선 고민없이 늘 짬뽕이지만
제가 고민할 때는 정말 배가 고플 때...?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암튼 그만큼 정말 짬뽕만 많이 먹어봤는데
여기는 진짜 찐찐찐이던데요👍
이거 노래 삽입하는 법 아시는 분?!
찐이야 부른거 삽입하고 싶은데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보통은 짬뽕국물을 대량으로 만들어뒀다
쓰니 빨간데 뭔가 멀~겋거든요?
근데 이 '동네짬뽕'은 자태부터 다른게
아낌없이 재료넣고 바로 볶았단 뜻이죠
불 향 가득한데 식을수록 그라데이션으로
달라지는 국물 맛
이거이거 아무나 못 하거든요 진짜👏👏
면발 탱탱한거야 말 하면 입 아프고
고기넣고 볶은 맛인데 곤이도 들어있고
야채도 많은데 또 해산물도 들었고
근데 이 가격이고🤣

꽤 처참한 현장이죠?
그리고 제일 어버버했던...

다들 땀을 한바가지 흘리고
발우공양이라도 한 듯
깨끗한 그릇들고 무표정으로 척척척 걸어가
치우고 나가는 일사분란?한 모습들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마치 당황하지 않은 척 따라했어요
헤헷
저는 정선갈 일이 있으면 또 들를 것 같아요
그 때까지 사장님,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
이상,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.

오늘도 들러줘서 고마워요
또 만나요!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한우 스지의 성지, 영도 '왔다식당' 이용후기 (7) | 2025.07.22 |
|---|---|
| 밀양시 하남읍의 한식맛집 '돌담가든' 이용후기 (7) | 2025.07.21 |
| 김해 진영 해장국 맛집"뼈대있는 해장국 진영점" 이용후기 (5) | 2025.07.19 |
| 창원 북면 인싸감성 가득한"복면닭갈비"이용 후기 (10) | 2025.07.17 |
| 밀양 삼랑진 숨은 맛집 "비봉삼계탕" 방문 후 (6) | 2025.07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