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내돈내산"

안녕하세요 경서에요:)
오늘은 밀양시 하남읍 귀명에 자리한
로컬맛집 '돌담가든'에 다녀온 얘기를 해볼게요!


아는 사람만 올 것 같은 이 식당을
알게된 건, 얼마 전 퇴사한
회사 사장님께서 식사대접 할 일이 있다며
함께 가자셔서 사무실 온 식구가
함께 자리하며 알게됐어요:)
가보니 낯 익은 메뉴가 있는데
"단호박 훈제오리 구이"
예전에 저희 집 식구들이 너무 좋아해서
기장까지 먹으러 갔었는데
현재는 그 집이 없어졌거든요😭<흙시루>
두근두근하고 가서 어려운 자리임에도
야무지게 떠들고 야무지게 먹방하고
알차게 즐기고 왔다는😆😆
주소 : 경남 밀양시 하남읍 양명길 172
영업시간 : 11:30 - 21:00
B.T : 15:00 - 17:30
L.O : 14:00 , 20:00
연락처 : 070- 4225-5292
주차장은 매장앞에 존재하나
협소한 관계로 길 건너편
하남스포츠센터 주차장을 이용하심 돼요!
TIP.
시간이 많이 걸리는 메뉴들이 많으니
최소 2시간 전에 예약주문 후
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😉
저도 예약 후 방문했답니다:)




식당은 2층에 자리했고
모두 룸으로 되어있어요
저는 12:30에 3인 예약하고
12:10쯤 도착했는데 이미 전석 매진!
호우!!!<그래서 나올 때 겨우 찍은 매장사진>



예약하고 방문한 덕에
밑반찬과 수저도 셋팅되어 있구요
돌담가든의 모든 반찬은 사장님이 직접
만든 것들이에요:)



전화주문을 하고 간지라
메뉴판을 따로 주진 않으셨는데
저는 단호박 훈제오리구이+
오리탕2인 + 돌솥밥2인
이렇게 주문해놓은 상태였고
가격은 85,000원이었어요


단호박 훈제오리가 나오기 전
오징어 초무침이 나와요
많은 무생채가 들어있고 새콤하게
입맛을 사악- 끌어 올려준답니당:)



메인메뉴인 "단호박 훈제오리구이"가 나왔고
비주얼이 와우...
옆 테이블에서 백숙드시던 가족분들이
어찌나 힐끔거리시는지
민망할 정도였달까요.....🤣


엄마, 아빠 앞접시에 먼저 덜어드리고
내 앞접시에 촤악 올려
한 점 똬악!<술 안 주인 줄_>
저는 여기 돌담가든을 첫 방문 이후
오늘이 네번째 방문인데
진심, 오늘 오리가 제일 맛있었어요😍
구황작물 좋아하는 저한테 딱 맞는 호박에
두툼한 훈제오리가 호박속에서 기름빠지니
껍질까지 바삭해져선 판타스틱...
다들 오늘이 최고로 맛있다고😆
다른 날 사드린 건 뭔데요...
그리고 전 또 배운 사람이니까
흐름 끊기면 안 된다고 호박 한조각
배분하자마자 동시에 탕이랑 솥밥주문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밑 반찬과 함께 오리탕 등장!!


끓여먹으라고 미니 가마솥에 내어주시는데
진심, 오리고기가 간져도 건져도 계속 나와요
사진으로 대충봐도 아시겠지만
든 게 별로 없어요
오리고기, 숭덩숭덩 썰어넣은 무, 대파,
간마늘<마늘도 그냥 대충 빠개넣은?>
청양고추 이게 끝인데
국물이 진짜 시원해요
마치 해장용 맑은 지리탕을 먹는 듯한
느낌적인 느낌

저는 솥밥 조금에 오리탕에 무랑 국물만
건져서 호로록하는데 진짜...
오리탕 꼭 드세요
두 번 드세요, 완전 강추👍👍👍

찐 마무리로 누룽지까지
클리어-
동생이 멀리있어 함께하진 못 했지만
동생오면 한 번 더 와야겠어요
동생도 좋아하그등요🎶
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
어른들께 정성스런 한끼대접을 원하신다면
돌담가든 추천드려요.
백숙과 오리불고기(양념)도 엄-청
많이 드신답니다:)
이상,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.

오늘도 들러줘서 고마워요
또 만나요!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강원도 태백 힙스터들의 성지"대학길 53" 이용 후기 (8) | 2025.07.23 |
|---|---|
| 한우 스지의 성지, 영도 '왔다식당' 이용후기 (7) | 2025.07.22 |
| 강원 정선에서 찾은 인생짬뽕 '동네짬뽕'이용후기 (9) | 2025.07.20 |
| 김해 진영 해장국 맛집"뼈대있는 해장국 진영점" 이용후기 (5) | 2025.07.19 |
| 창원 북면 인싸감성 가득한"복면닭갈비"이용 후기 (10) | 2025.07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