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밀양시 하남읍의 한식맛집 '돌담가든' 이용후기

K경서 2025. 7. 21. 00:17
반응형
반응형

"내돈내산"

안녕하세요 경서에요:)

오늘은 밀양시 하남읍 귀명에 자리한

로컬맛집 '돌담가든'에 다녀온 얘기를 해볼게요!

아는 사람만 올 것 같은 이 식당을

알게된 건, 얼마 전 퇴사한

회사 사장님께서 식사대접 할 일이 있다며

함께 가자셔서 사무실 온 식구가

함께 자리하며 알게됐어요:)

가보니 낯 익은 메뉴가 있는데

"단호박 훈제오리 구이"

예전에 저희 집 식구들이 너무 좋아해서

기장까지 먹으러 갔었는데

현재는 그 집이 없어졌거든요😭<흙시루>

두근두근하고 가서 어려운 자리임에도

야무지게 떠들고 야무지게 먹방하고 

알차게 즐기고 왔다는😆😆

주소 : 경남 밀양시 하남읍 양명길 172

영업시간 : 11:30 - 21:00

B.T : 15:00 - 17:30

L.O : 14:00 , 20:00

연락처 : 070- 4225-5292

주차장은 매장앞에 존재하나

협소한 관계로 길 건너편

하남스포츠센터 주차장을 이용하심 돼요!

TIP.

시간이 많이 걸리는 메뉴들이 많으니

최소 2시간 전에 예약주문 후

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😉

저도 예약 후 방문했답니다:)

식당은 2층에 자리했고

모두 룸으로 되어있어요

저는 12:30에 3인 예약하고

12:10쯤 도착했는데 이미 전석 매진!

호우!!!<그래서 나올 때 겨우 찍은 매장사진>

예약하고 방문한 덕에

밑반찬과 수저도 셋팅되어 있구요

돌담가든의 모든 반찬은 사장님이 직접

만든 것들이에요:)

전화주문을 하고 간지라

메뉴판을 따로 주진 않으셨는데

저는 단호박 훈제오리구이+

오리탕2인 + 돌솥밥2인

이렇게 주문해놓은 상태였고 

가격은 85,000원이었어요

단호박 훈제오리가 나오기 전

오징어 초무침이 나와요

많은 무생채가 들어있고 새콤하게

입맛을 사악- 끌어 올려준답니당:)

메인메뉴인 "단호박 훈제오리구이"가 나왔고

비주얼이 와우...

옆 테이블에서 백숙드시던 가족분들이

어찌나 힐끔거리시는지 

민망할 정도였달까요.....🤣

엄마, 아빠 앞접시에 먼저 덜어드리고

내 앞접시에 촤악 올려

한 점 똬악!<술 안 주인 줄_>

저는 여기 돌담가든을 첫 방문 이후

오늘이 네번째 방문인데

진심, 오늘 오리가 제일 맛있었어요😍

구황작물 좋아하는 저한테 딱 맞는 호박에

두툼한 훈제오리가 호박속에서 기름빠지니

껍질까지 바삭해져선 판타스틱...

다들 오늘이 최고로 맛있다고😆

다른 날 사드린 건 뭔데요...

그리고 전 또 배운 사람이니까

 흐름 끊기면 안 된다고 호박 한조각

배분하자마자 동시에 탕이랑 솥밥주문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밑 반찬과 함께 오리탕 등장!!

끓여먹으라고 미니 가마솥에 내어주시는데

진심, 오리고기가 간져도 건져도 계속 나와요

사진으로 대충봐도 아시겠지만

든 게 별로 없어요

오리고기, 숭덩숭덩 썰어넣은 무, 대파,

간마늘<마늘도 그냥 대충 빠개넣은?>

청양고추 이게 끝인데

국물이 진짜 시원해요

마치 해장용 맑은 지리탕을 먹는 듯한

느낌적인 느낌

저는 솥밥 조금에 오리탕에 무랑 국물만

건져서 호로록하는데 진짜...

오리탕 꼭 드세요

두 번 드세요, 완전 강추👍👍👍

찐 마무리로 누룽지까지

클리어-

동생이 멀리있어 함께하진 못 했지만

동생오면 한 번 더 와야겠어요

동생도 좋아하그등요🎶

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

어른들께 정성스런 한끼대접을 원하신다면

돌담가든 추천드려요.

백숙과 오리불고기(양념)도 엄-청

많이 드신답니다:)

이상,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.

오늘도 들러줘서 고마워요

또 만나요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