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아빠돈 내고 다녀왔어요"

안녕하세요 경서에요:D


오늘은 밀양 삼랑진에 숨은 찐 맛집
비봉삼계탕에 대해 얘기해볼게요!
비봉삼계탕은
밀양시내와 조금 떨어진 언덕위에 자리했는데
승용차로 이동해야하는 특성에 비해
주차공간이 제법 협소한 편이에요
건물 양 옆으로 주차장이 존재하고
길 건너편에 작은 공터가 있어요:)
또한 점심장사만 해서
11:00 - 15:00<매주월요일 휴무>
L.O 14:30
포장은 17:00까지 가능해요!






제가 처음 비봉삼계탕을 방문했던
스무살 초반 무렵엔
오리불고기도 함께 선보여
많은 분들이 오리불고기도 드셨었는데
요즘은 상황버섯으로 맛을 낸
삼계탕 단일메뉴로 영업하세요:)



들어가자마자 인원수를 물어보시고
준비해주세요
저는 3명이서 갔기에
상황삼계탕3人을 주문했어요
가격은 총 51,000원
밑반찬은 항상 같은데 맛도 항상 같아요
정말 모자라지도 넘치지도 않은 늘 같은 맛
맛집들은 진짜 밑반찬용 레시피가 있나봐요🤣





제법 오래기다렸지만
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고
다들 기다리느라 배가 많이 고팠던지
정말 말 없이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


저도 원래는 삼계탕 먹을 때
살 다-발라내고 나중에 먹거든요
그래서 항상 일행보다 첫 입이 늦죠
근데 오늘은 ... 아 그냥 동시에 시작했어요
발골과 식사를 함께ㅋㅋㅋㅋㅋㅋㅋㅋ
할 만 하던데요?😆
워낙 웨이팅이 긴 집이니까
오픈시간보다 일찍 가야해!하고 출발해서
10:50에 도착했는데 잠시 대기하다 들어왔고
식사는 11:50에 시작했어요
아는 맛이 무섭다고... 주변에서 하나 둘 식사 시작하는데
정말 미치겠는거 있죠?🤣🤣🤣🤣🤣
하지만 또 갈거라는👍
✔ 찐 후기 ✔
분위기 : ⭐⭐⭐⭐☆
맛 : ⭐⭐⭐⭐ ⭐
가성비 : ⭐⭐⭐⭐☆
재방문의사 : 👍👍👍👍👍
비봉삼계탕은
가족과 함께 몸보신이 필요할 때,
찾으면 특히 좋은 곳인 것 같아요!
닭고기가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가 먹어도
부담없이 슥- 넘어가거든요:)
다가오는 복날, 비봉삼계탕에 들러
상황버섯으로 맛을 낸 삼계탕 한 그릇 추천드려요!

이렇게 포장도 많이 해가세요.
식사 중 요청도 가능하고
전화 주문도 가능하답니다:)
이상,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.

오늘도 들러줘서 고맙구
또 만나요!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김해 진영 해장국 맛집"뼈대있는 해장국 진영점" 이용후기 (5) | 2025.07.19 |
|---|---|
| 창원 북면 인싸감성 가득한"복면닭갈비"이용 후기 (10) | 2025.07.17 |
| 영도'현미해물천국'찐 해물천국에서 즐기는 아구찜과 호래기 (7) | 2025.07.13 |
| 보양식의 진수, 김해 진영읍 "새작골염소탕" 방문 후기 (8) | 2025.07.11 |
| 진해 경화동 심야 라멘맛집 "겐쇼 심야라멘" 리뷰 (8) | 2025.07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