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안녕하세요. 경서에요

오늘은
밤 늦도록 사랑받는 핫플레이스로,
창원시 진해구 경화동에 있는
‘겐쇼 심야 라멘’을 소개해드릴게요.
분위기와 맛 모두 놓칠 수 없는 곳이랍니다😆
저는 함께가는 동생과
퇴근시간 이후에 출발해서 방문한지라
19:40쯤 도착했는데
다행인지 웨이팅은 하지 않았지만
자리는 이미 만석이었어요.
조금만 더 늦었으면 웨이팅할 뻔😅
너무 늦어질 것 같을 땐,
테이블링 어플로 줄 서고 가시는 걸 추천!!





저 붉은 네온사인을 찾으면 되서
건물 안쪽에 있지만
겐쇼심야라멘을 찾는 건 어렵지 않아요!
문을 열고 들어오면
마치 지브리 스튜디오 같은 풍경에
우측 통창으로
쉼없이 만들어지는 타코야끼가 보인답니다:)
츄릅😆





오픈주방 너머 바테이블을 들여다보며
키오스크로 주문 및 결제
제가 주문한 건
(기본)라멘 10,000원
신라멘 10,000원
교닭세트 7,500원(교자&닭튀김)
타코야끼8알 6,500원(두가지맛 선택)


겐쇼 심야라멘 즐기는 법을 정독하는데
친절한 직원분께서
영수증과 단무지 덜어먹을 앞접시
그리고 후식 젤리를 갖다주셨어요:)
식후3분? 뭐야...?소화젠가....?
이러고 불빛에 비춰봤더니 하리보 젤리
사랑이쥬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하리보 젤리가 감동받은 사이,
이렇게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 둘
셋팅됐어요:)
타코야끼가 제일 마지막에 나왔는데
전 청양마요가 제일 맛있었어요😍
잔뜩 올려준 마요네즈에
교자도 찍어먹구요
진짜 꿀조합!!
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.
정말 후회없는 한끼였어요!
혹시 근처에 갈 일이 있는데
늦은 시간 좀 출출하다?
그럼 가볍게 한입맥주와 함께
즐기기 딱 좋을 것 같아요
<전 제가 운전해가서 못 마셨지만요>
이상,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.

또만나요!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창원 북면 인싸감성 가득한"복면닭갈비"이용 후기 (10) | 2025.07.17 |
|---|---|
| 밀양 삼랑진 숨은 맛집 "비봉삼계탕" 방문 후 (6) | 2025.07.14 |
| 영도'현미해물천국'찐 해물천국에서 즐기는 아구찜과 호래기 (7) | 2025.07.13 |
| 보양식의 진수, 김해 진영읍 "새작골염소탕" 방문 후기 (8) | 2025.07.11 |
| 시원한 물회 한 그릇,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"환여횟집" 방문후기 (12) | 2025.07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