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진해 경화동 심야 라멘맛집 "겐쇼 심야라멘" 리뷰

K경서 2025. 7. 10. 12:08
반응형
반응형

안녕하세요. 경서에요

 

오늘은

밤 늦도록 사랑받는 핫플레이스로,

창원시 진해구 경화동에 있는

‘겐쇼 심야 라멘’을 소개해드릴게요.

분위기와 맛 모두 놓칠 수 없는 곳이랍니다😆

 

 

 

저는 함께가는 동생과

퇴근시간 이후에 출발해서 방문한지라

19:40쯤 도착했는데

다행인지 웨이팅은 하지 않았지만

자리는 이미 만석이었어요.

조금만 더 늦었으면 웨이팅할 뻔😅

너무 늦어질 것 같을 땐,

테이블링 어플로 줄 서고 가시는 걸 추천!!

 

 

저 붉은 네온사인을 찾으면 되서

건물 안쪽에 있지만

겐쇼심야라멘을 찾는 건 어렵지 않아요!

문을 열고 들어오면

마치 지브리 스튜디오 같은 풍경에

우측 통창으로

쉼없이 만들어지는 타코야끼가 보인답니다:)

츄릅😆

 

오픈주방 너머 바테이블을 들여다보며

키오스크로 주문 및 결제

제가 주문한 건

(기본)라멘 10,000원

신라멘 10,000원

교닭세트 7,500원(교자&닭튀김)

타코야끼8알 6,500원(두가지맛 선택)

 

겐쇼 심야라멘 즐기는 법을 정독하는데

친절한 직원분께서 

영수증과 단무지 덜어먹을 앞접시

그리고 후식 젤리를 갖다주셨어요:)

식후3분? 뭐야...?소화젠가....?

이러고 불빛에 비춰봤더니 하리보 젤리

사랑이쥬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하리보 젤리가 감동받은 사이,

이렇게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 둘

셋팅됐어요:)

타코야끼가 제일 마지막에 나왔는데

전 청양마요가 제일 맛있었어요😍

잔뜩 올려준 마요네즈에

교자도 찍어먹구요

진짜 꿀조합!!

 

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.

 

정말 후회없는 한끼였어요!

혹시 근처에 갈 일이 있는데

늦은 시간 좀 출출하다?

그럼 가볍게 한입맥주와 함께

즐기기 딱 좋을 것 같아요

<전 제가 운전해가서 못 마셨지만요>

이상,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.

또만나요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