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속 든든하게 채우는 얼큰함, 김해진영 '제주세호해장국' 이용후기

K경서 2025. 7. 27. 09:10
반응형

안녕하세요 경서예요:)

오늘은 김해 진영 본산공단 인근,

커다란 회전 교차로 옆

'제주세호해장국 김해진영점'에

대해 얘기해 볼게요!

주소 :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로 108

전화번호 : 055-345-5044 

영업시간 : 08:00 - 22:00 연중무휴

<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>

주차 : 가게 앞 가능!

비가 엄청나게 내린 뒤라 으슬으슬한 게 

따뜻한 국물요리가 너무 생각나더라고요

그렇게 검색하고 찾은 '제주세호해장국 김해진영점'

저녁시간이 훌쩍 지난 뒤 방문한 거라

매장에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!

가게가 깔끔하고 쾌적한데

테이블사이 간격도 넓어, 엄청 바쁜 시간만 피하면

혼밥러들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겠더라구😁

저는 이곳,

제주세호해장국의 시그니처 메뉴인

'소갈비해장국'과 흑돼지 왕만두를 주문했어요

간단하게 밑반찬이 세팅됐고

부족한 부분은 셀프바 이용가능해요!

큰 갈빗대가 두 대나 푸짐하게 들어있고

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서 딱 좋은데

뼈랑 살코기도 부드럽게 잘 발린다고 하니

얼마나 기대했게요🤣

또 해장국 안에 기본적으로 선지가 들어가는데

혹시 선지를 안 좋아한다면 주문할 때

미리 말하면 빼주신다고 해요

그리고 밥 한 공기로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 

공깃밥 추가가 무료라는 사실!!!!!!

그리고 뒤이어 나온 흑돼지 왕만두

만두피안에 흑돼지고기가 들어갔단 건데

왜 피가 까만색이지...? 란 신기한 생각으로

주문해 본 만두🤔

김이 폴폴 나는 뜨거울 때도 괜찮았는데

개인적으로 전 식었을 때가 좀 더

맛있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

커다란 갈빗대에서 쏙쏙 빠져나온 오기를

가위로 야무지게 잘라 해장국 속에 넣고요

밥도 넣고 해장국 속에 콩나물, 당면이랑 같이

특제소스에 찍어 크왕!

술 안 마셨어도 해장되는 맛?👍

좋더라고요

첨에 선지 빠져서 양 작은 것 같은데

아 별로야... 이랬는데 웬 걸

양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🤦‍♀️

항상 먹고자 하는 포부는 큰데

끝은 소박한 나🤦‍♀️✌️

저는 비 내리는 날 칼칼-한 

국물요리하면 '제주세호해장국'이 

제일 먼저 생각날 것 같아요!

이상, 지극히 개인적인 맛리뷰였습니다.

또 만나요!

반응형